THE 태국 유흥 DIARIES

The 태국 유흥 Diaries

The 태국 유흥 Diaries

Blog Article

라이브공연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참고 하시고 방문 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파타야 유흥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도착했을 때 힙합 존 곡은 별로였는데 옆에서 들리던 이디엠은 좋았다. 디제잉을 잘하였다. 하지만 빵 명 ????

멤버 : 멤버는 방콕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의 정점을 찍는 곳입니다. 가라오케와 비슷하지만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보면서 즐길 수도 있고, 홀 스테이지에서 술을 마시며 놀 수 있는 곳이죠.

태국 밤문화 방콕유흥 다음은 나나플라자입니다. 이곳도 아고고바 밀집지역이며 이곳은 유명한 레이디보이 바가 있습니다. 여자보다 이쁘기 때문에 한순간 홀려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화장실 말도 안 나옵니다 엄청 거대한 곰인형이 아니 곰...조각인지 뭔지 소파에 누워있음

마지막으로 클럽으로 이동할 시간이에요. 클럽은 자정쯤이 가장 핫한 시간이죠.

또한, 방콕에는 다양한 유흥이 존재하기 때문에, 미리 조사하고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만큼 돕앤더티 클럽의 테이블은 항상 풀부킹이며(사전예약 필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 입니다.

근처에 간단히 맥주를 마실만한 곳이 있기는 하지만 진짜 클럽밖에 없어서 조금은 당황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아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도 적당한 수준의 규모도 적당한 힙합 클럽입니다. 여기는 서양사람들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해서 해외 온 느낌이 확실히 나는 그런 느낌입니다.

한국으로 치자면 약간 텐프로와 비슷한 느낌을 지닌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방콕 밤문화 등을 즐기고 싶은데 더 고급스러운 곳을 찾는다면 멤버가 적합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 종업원의 서비스 교육도 잘 이루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나 멤버에서 마음에 드는 친구를 픽업해서 함께 클럽으로 가도 좋고,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클럽에서 즐기는 것도 좋아요. 클럽에서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춤추며 하루를 마무리해 보세요.

Report this page